경기도의회 심규순 의원, 경기도시공사 직원들과 간담회 진행
기사입력 2020.03.06 09:55 | 최종수정 2020.03.06 09:55

심규순

 심규순 의원, 경기도시공사 간담회

경기도의회 심규순 의원(더민주·안양4)은 지난 4일, 경기도의회 안양상담소에서 경기도시공사 대외협력처장 이병성, 보상처장 정원근, 도시공사직원들과 함께 경기도시공사의 전반적인 사업추진현황에 대하여 간담회를 진행했다.


이날 간담회는 안양냉천지구 주거환경개선사업, 관양고 주변 도시개발사업, 연현마을 공영개발사업 예정부지사업 등 전반적인 사업현황에 대해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경기도시공사는 지난 28일 노후·불량 건축물 개량으로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추진 중인 '안양 냉천지구 주거환경개선사업'의 관리처분계획을 인가·고시하였다.

또한, '안양 관양고 주변 도시개발사업'은 오는 2022년 준공을 목표로 1,350여세대 주거 단지와 주차장, 사회복지시설 등 기반시설을 조성하는 사업으로, 3기 신도시를 포함한 수도권주택 30만호 공급계획에 포함된 사업지구이다. 이를 통해 안양시 지역 활성화를 도모하고 지속가능한 도시재생이 이루어지길 기대하고 있다.

심규순 의원은 "지역주민들의 불편사항을 해소하고 열악한 주거환경을 개선하여, 살기 좋은 도시기반시설 갖추는 모든 사업이 원만하게 추진되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월드톱뉴스 김경태기자 (y0simy@nate.com)
ⓒ 월드톱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월드톱뉴스 김경태기자의 다른기사보기

최신기사
기사광고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