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지
진영어린이집, 소나무페스티벌 성금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에 전달
기사입력 2020.01.20 14:47 | 최종수정 2020.01.20 14:47

title=

진영어린이집, 소나무페스티벌 성금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에 전달

 

진영어린이집(원장 김정숙)은 소나무페스티벌 성금 1,357,000원을 학대피해아동을 위해 뜻깊게 사용해 달라며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관장 전종대)으로 전달해주었다.

 

진영어린이집이 진행하는 소나무페스티벌은 소중한 사람들과 나눔을 실천하는 무한 사랑의 줄임말로써 진영어린이집 원아들과 선생님들이 음식을 판매하는 페스티벌이다.

 

진영어린이집 원장 김정숙은 매년 아이들과 소나무페스티벌을 통해 뜻깊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우리 아이들의 아동학대예방에 힘써주시는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에 2020년 소나무페스티벌 성금을 전달함으로써 김해시 내 학대피해아동들에게 소중하게 쓰였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 전종대 관장은 김해시 내 학대피해아동을 위해 나눔에 앞장서 준 진영어린이집에 감사드린다. 전달받은 성금은 지역 내 학대피해아동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소중하게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진영어린이집이 기부한 소나무페스티벌 성금은 전액 학대피해아동의 지원에 사용될 것이다.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은 아동복지법 제45(아동보호전문기관의 설치 등)에 의거하여 설치된 아동보호전문기관이며 동법 제46조에 의거하여 학대받은 아동의 발견, 보호, 치료 의뢰, 학대받은 아동의 보호를 위해 필요한 사항에 대한 개입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자원봉사, 후원금 등과 관련한 문의는 김해시아동보호전문기관(055-322-1391)으로 연락하면 된다.




월드톱뉴스 서춘택기자 (leejo153@naver.com)
ⓒ 월드톱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월드톱뉴스 서춘택기자의 다른기사보기

기사광고
하나님가게
하나님가게